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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를 수행하며 수많은 민원과 업무처리에 바쁜 공무원생활 항상 웃으며 민원업무를 처리하기 벅차지요 저도 40여년의 공직생활을 하며 많은 민원과 업무로 지친 얼굴과 목소리로 응대한 적이 많겠지요. 그러데 우리 순천시청 토지정보과에 순천시민과 소상공인을 대하는 정말 성실하고 착실하며, 친절한 공무원이 있어 칭찬하고자 합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옆에 계신 중개사님의 오늘 25.11.06 업무처리를 보며 민원을 응대하는 순천시 공무원의 목소리와 수차례에 걸친 전화를 하는데 친절하고 오히려 걱정하지 말라는 태도로 천천히 자세히 알려주며 업무를 진행하시는 모습을 보니 칭찬이라는 것을 안 할 수 없습니다 - 공인중개사가 아파트를 매매 중개하며 국토부 부동산거래계약 신고필증을 작성 제출하면 관할관 청인 순천시에서 확인 및 승인을 해줘야하는 시스템에서 - 사업자등록번호 오타로인하여 정정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과 - 신고필증 양식에 자동으로 입력되는 면적이 착오로 제공되어 이를 수정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 기존 신고서도 해제신청을 하는 등 복잡하고 시행착오가 많은 3시간의 업무처리 시간을 - 토지정보과 "김가나" 주무관님께서 친절하고 오히려 당황하지 않도록 자세히 안내하여 매매 계약 완료 되었습니다.
바쁜 일정, 많은 업무, 지속된 민원 응대에도 끝까지 친절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응대하여 업무를 마무리 하고 또한 완료 시점에 전화 확인까지 해주신 "김가나"공무원님을 칭찬합니다. 순천시 공무원여러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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